보리고개를 넘겼으니

김신규 목사(한기총 서기)는 “한국 기독교가 보리고개를 이기고 잘살게 해달라고 기도했고 하나님이 들어주셨으니 은혜를 알아야 한다”며……

김경래 장로는 연단에 올라 “헌법을 부정하는 세력들이 각계에 암약하며 대기업과 재벌을 못살게 굴고 있다”며 “기독교에 정면 도전해 하나님에 대적하는 세력들이 KBS를 차지하고 있다”고….

이 목사는 “오늘은 조금만 모였지만 내일(10월 1일)은 10만 명이 모여 KBS로 쳐들어가 밀어버리자”, “KBS 방송책임자 리스트를 뽑아 집에 찾아가고, 한 사람 당 1만명씩 쫓아다니자”고….

KBS 에서 한국의 개신교를 비판적으로 조명한 프로그램을 방영할 계획인가 본데..역시 변함없이 윗분들이 나섰다. KBS 앞 집회에서 나온 발언들이 참으로 가관이다.

특히 “보리고개를 ‘이기고 잘살게 해달라고 기도했고 하나님이 들어주셨으니 은혜를 알아야 한다”는 엽기 그 자체다.

이 분들의 얼굴을 보고 있으면 자꾸 부시의 얼굴이 떠오른다. 내가 무조건 선이다. 나를 비판하는자 용서하지 않을지어다……….

기사내용 자세히보기

참..이게 사실인지 모르겠다. 오마이뉴스 기사의 의견게시판에 누군가 올린 글인데 정말인지 확인할 길은 없다. 글 올린 사람의 말을 종합하면

경기도 분당에 짓고 있는 교회라고 한다. 지금까지 644억이 들어갔고, 앞으로 200억이 더 들어간다고. 세계 50대교회중 41개가 한국에, 10대 교회중 5~7개가 한국에 있다고. (근데 아래 사진 정말 분당에 있는 교회 맞습니까?)

아… 예수님은 저런걸 바랬을까.. 분명 아닐텐데…

보리고개를 넘겼으니”에 대한 답글 1개

Add yours

  1. 저기 왼쪽에 세워진 탑을보니(탑이라고 해야하나?) 여의도에 있는 ‘ㅇ’ 교회의 그것과 많이 흡사하군요..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Create a website or blog at WordPress.com

위로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