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사와 핫창의 맞짱뜨기에 끼어들기


핫창에게 고민줬던 인간 중 한명인 조아신입니다.ㅠㅠ 나도사님과 핫창의 맞짱뜨기에 약간 끼어들자면…(에피소드에 트랙백이 탑재된 기념이기도 하고, 트랙백이 뭐 별거 있습니까.. 말엮어가기, 끼어들기.. 그런 의미지요..)

나도사님~~~
핫창은 항상 후배들이 집단으로 나와서 단체 하자고 하는 바람에 시민행동을 하게 된거다라고 말씀하시는데요.. 이건 사실 50% 이상 거짓말입니다. 시기가 좀 빨라졌을 뿐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ㅋㅋㅋ

핫창님의 글에서 발견되는 몇가지 오류 및 추가사항입니다.

– 고민주는 인간들이 사표를 낸 시기는 3월 말 혹은 4월 초가 아니라 3월 초입니다.
– 사무실은 얻은 시기는 6월 말이 아니라 5월 24일입니다.
(6월 8일자 자료를 보면 “사무실에 들어온지 2주가 지났다”라고 나오거든요.)
– 6월 17일에 “한국시민운동의 한걸음 전진을 위하여”라는 새로운 시민단체 준비를 위한 제안모임이 개최됩니다.
– 6월 30일에 “한국 시민운동 10년에 대한 평가와 전망”이라는 포럼이 열립니다.
.
.
.

나도사님…
핫창과 맞짱뜨기하시면서 혹시 잘못된 정보가 나오거나
혹은 의도적으로 숨기는 정보가 발견된다면 바로바로 트랙백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도사의 핫창과 맞짱뜨기 화이팅!


“나도사와 핫창의 맞짱뜨기에 끼어들기”에 대한 2 댓글

  1. 잘했어. 조아신.ㅋㅋ 우리가 사표낸 날이 언제야? 3월 2일인가?

  2. 정확히 기억 없음. 3월 5일로 그냥 추정됨. 그날이 금요일이거덩.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