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인물정보관리시스템?

최열 환경재단 대표가 서울시 인수위원장을 맡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뉴스 검색을 위해 네이버에서 ‘최열’이라는 이름으로 검색하는 순간… “네이버 참.. 빠르네…”라고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캡쳐는 어제 했지만 저 화면을 본 것은 발표가 난 하루 후쯤 되니 네이버의 인물정보 관리 시스템은 , 참으로 대단하다. 본받을만해…

그건 그거고.

“지방선거 결과 나타난 특정 정당의 이해만 일방적으로 반영되는 것을 우려했기 때문”….즉 한나라당 독점 우려” 때문이라는데.. 거참… 참여의 이유 치고는 참 궁색하다. 그 기사를 보는 순간 “호랑이를 잡으로 호랑이 굴에 들어간다”는 3당합당에 대한 YS의 말이 문득 떠올랐다..쩝…. 뭐… 오세훈이 정치에 참여할 때도 직접 권유했고, 가게 했다고 하니 참 대단하다. 이명박 시장이 한 자가용 요일제도 본인이 제안했고, 그게 열흘 후에 바로 집행되었다고 한다. 역시 대단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럴 수도 있는 일 아니냐고도 하고, 맨날 밖에서만 외치느니 직접 안에 들어가서 변화를 시키는 것도 좋은 일이라고도 이야기한다…. 하지만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 진짜로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 이런 생각… 너무 속좁은 것일까?

다음이 궁금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Create a website or blog at WordPress.com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