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사진을 현재의 실제 모습과 대비시켜보는 사진들 – Looking into the past

플리커에서 블로그에 쓸 사진들을 검색해보다가 재미있는 사진들을 몇장 발견했습니다. 
과거의 사진을 현재의 실제와 겹쳐보는 사진들을요…
Looking into the past 로 검색해보니 여러 사진들을 볼 수가 있네요. 
국내에서도 혹시 이런 시도가 있나요?
문득 든 생각이…
4대강의 파헤쳐진 모습을 좌우로 배치하는 것도 충격적이었지만
이런 방식으로 대비해보면 훨씬 충격적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ㅠ

기타 비슷한 사진들을 볼 수 있는 곳 (위 사진들은 CCL 적용되어 있어서 퍼옴)

과거의 사진을 현재의 실제 모습과 대비시켜보는 사진들 – Looking into the past”에 대한 답글 2개

Add yours

  1. 반쪽이 작가 최정현 선생은 같은 장소에서 매년 사진을 찍었데요. 아이들이 커가는 모습, 주변 환경이 바뀌는 모습…이렇게 변화를 느낄 수도 있는 것이겠죠. 울 아이도 매년 학기초 명함사진을 찍었답니다. 변하는 모습이 보여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Create a website or blog at WordPress.com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