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평

“나는 가수다”에 대한 김어준의 평가. 말을 참 시원시원하게 잘하네. 예능프로그램 하나로 너무 파장이 큰 것 같다. 한 순간의 선택이 모든 것을 뒤엉키게 만들어버렸다. 단순히 예능프로그램 하나로 뭐 별거 아닐 수 있는데 문제는 그 프로그램이 지금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드러냈다는 거다. 그리고 드러난 문제들은 만들어내지 않을 것이고 공정한 경쟁과 원칙을 지키는 것으로 사전 홍보의 포인트가 있었다는 점. 대중들은 긴장감을 가지고 그 원칙이 제대로 지켜지는지 보고 있었으나 너무나 허망하게 그 원칙이 무너졌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도 다시 재기할 수 일말의 가능성이 있었던 것 같은데 MBC의 PD교체 결정으로 다시 모든게 뒤틀려버린 듯. MBC의 PD교체 결정에 다른 이유가 있다는 말들이 돌던데….거참…

http://cfile30.uf.tistory.com/media/19340C4B4D89E3FA26BCC6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Create a website or blog at WordPress.com

위로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