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떠꿈 프로그램 시작


6월에 이런 거 한 번 해보려고요. 몇년 전부터 국내에 소개되어 보급되고 있는 TED, 월드카페, 바캠프, 이그나이트, 리빙라이브러리, 오픈스페이스테크놀러지, 타운홀미팅(에고~ 다 영어네)과 같은 ‘모여서 대화하고 의사결정하는 새로운 방법’들을 함께 배우고 실행해보는 풀뿌리활동가 대상의 교육프로그램입니다.

마인드맵과 지속가능창작공동체 렛츠에 관한 특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방적으로 듣는게 아니라 실제 기획해보고 참가자가 같이 실행해보는 시간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에서 주최하지만 저와 이창림 풀뿌리자치연구소 운영위원장, 이희원 공공프로젝트에이전시 대표, 이렇게 셋이서 협동 진행하는데 두 분 덕분에 완전 재미있는 시간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2011년 6월 8일, 첫 번째 모떠꿈을 시작한 날이다. 모떠꿈은 참여와 소통의 워크숍 프로그램 이름으로 지금까지도 계속 유지되고 있는 프로그램명이다. _ 2022.7.24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